슬라이스 방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앗싸가오리 조회 45회 작성일 2020-10-20 15:38:02 댓글 0

본문

[김정연의 독학골프] 슬라이스 방지법?! 고쳐드릴게요!

#슬라이스 교정 어떻게 해도 쉽지가 않죠?
#독학골프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드리는
꿀~팁!

지금 바로 영상에서 확인하세요!
Dohyoung Kwon : 좋은 감사합니다
근데 수건 드릴로 인투인 치는 건 연습은 안되나요? 요즘은 몸통 스윙 레슨으로 인투인으로 얘기하는데요
oe sik Ji : 심플하면서도 효과적인 레슨입니다.좋은 레슨 감사합니다
박성호 : 뭔가 멌있어 ♡
oop누런천사 : 드라이버 헤드 어디꺼애요?
김지훈 : 프로님 저는 비거리가 안나요 비거리 늘리는 방법 부탁드립니다
이수현 : 인아웃 ...도는느낌...
오른발은 뒤로...

기억 ! 기억!
오늘도 고마워요..정연프로니임^^
Kora .p : 마지막 윙크 ᆢ이뿌세요 ㅎ
슬라이스 안녕~^^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은희 : 프로님~
제가 키가작은편인데요.
드라이버는 어떤걸 구입하는게 좋을까요? 혹 어떤회사의 드라이버가
적합한지 말씀해주실수있을까요?
James Roh : 이쁜 얼굴인데 골치녀는 좀...
더 이쁜 이름 찾아 보세요
이형복 : 딱! 나한테 맞는방법이네요^^

슬라이스 절대 안나는 골프스윙 원리! 만성 슬라이스 골퍼을 위한 강한 골프레슨! 120% 보장! [셀프 골프레슨]

오늘은 만성 슬라이스 골퍼들을 위한 강한 레슨을 준비했습니다.
절대 슬라이스가 안나는 스윙원리를 준비했는데요. 이 내용은 스윙의 원리이기에 여러분들이 각자의 스윙을 분석을 하시고 점목을 시켜야 합니다. 꼭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고난의 골프레슨 삶에서 나온 심짱에게서만 볼 수 있는 골프레슨^^

심짱 응원하기! = 구독하기 ▶ https://goo.gl/Vlt02q
심짱을 더 알고싶다면 클릭 ▶ https://goo.gl/1NYuvK

*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심짱 닷컴] http://www.simzzang.com
[네이버 심짱 카페] http://cafe.naver.com/simjjang
[네이버 킹라바 카페] http://cafe.naver.com/lddt
[네이버 심짱 포스트] https://goo.gl/N51cFt
[오프라인 레슨 풀스윙] http://www.fullswing.co.kr/


* 심짱골프가 추천하는 인기 골프레슨 재생목록 입니다. 아직 못보신 분은 아래 주소를 클릭해 주세요.
[ 골프기초를 알려주는 계속보면 좋은골프기초 Basic golf lessons ] https://goo.gl/rFVWBT
[ 여성골퍼를 위한 골프레슨 Golf lessons for female golfers ] https://goo.gl/G7kuLw
[ 연예인들과 함께하는 숏게임 골프레슨 Short game golf lessons ] https://goo.gl/yb9NHX
[ 드라이버 비거리를 위한 킹라바 파워골프 Driver distance lessons ] https://goo.gl/vkNUZj
[ 회사원들을 위한 오피스 골프레슨 Office golf lessons ] https://goo.gl/JzcNn5
[ 골퍼들의 골프질문 해결 심벤져스 golf Questions ] https://goo.gl/Ywj27i

[Simzzang golf] INFORMATION:
Simzzang channel that provides fun play time with golf, beginner golf lesson
#golf #golfswing #golf slow motion #slow swing #golf slice #golf distance #korean golf swing #klpga
"All about golf" Simzzang:) ▶ https://www.simzzang.com

★ 구독 \u0026 좋아요 \u0026 감동댓글은 심짱골프을 힘나게 합니다 ♡
★ 구독자 \u0026 시청자 여러분 영상 재미있게 봐주셔서 항상 감사하고 모두 사랑합니다 :)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심짱골프에게 있습니다. 이 영상을 공유하는 것은 가능하나 허가 없이 변경/배포는 불가합니다.
심짱에게 문의/제안은 golfezy@naver.com
김나연 : 역시 강원도의 힘 ㅋ
emir liyiz : 걍 믿고 들어가보셈 사과티비 여캠들 ㄹㅇ 수위 개쩌는데 꽁으로 벗방함
Mr Bow : 아니 님들 사과티비가 뭐길래 난리에요 ?
مقاطع مفيدة : 사과티비가 레알 대세긴 하구나....
Yağız Pro : 회식하다가 상사가 사과티비 소개시켜줬는데 수위지리게 방송하더라
GAME OVER : 남녀노소 사과티비 많이 보더라 ...ㄷㄷ 카페에 혼자서 폰 보면 사과티비 본다고 생각하면됨
ROSD : 사과티비가 도대체 뭐길래 이 난리인거임 ?
TR HIZLI AZRAİL : 진짜 수위 지리는건 뭔 줄암 ? 사과티비라는거
brawl-yt : 그냥 요즘 대세 구글에 사과티비 아님 ?
•Teddy Nii• : 애들이 쉬는시간에 사과티비 봐서 봤는데 ㅗㅜㅑ..여캠들지리더라

[임진한 골프레슨] '악성 중의 악성' 슬라이스는 스탠스 교정으로 해결

/ 더 자세한 사항은 SBS골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https://golf.sbs.co.kr/tvvod.html
금개마 : 상체회전 저렇게 잘되는데 아깝게시리 왜그렇게 치셨을까
Rizqi Ahmad Fauzi : 구글링하다가 로즈티비보고 자기위로 너무많이해서 쥬지가 아팡 아앙
Meme Master : 몸매지리고 와꾸지리는 곳은 로즈티비 밖에 없는거 같다
HADERA TV : 로즈티비는 어디서 보는건가요? 그리고 로즈티비가 뭔가요?
Play with Butterfly : 십덕색기 구글플레이스토어에 로즈티비 검색하면 나온다 ㅈ나 문찐이네
Baljot Randhawa : 로즈티비보고 불면증 생겼네 ㅈ됬다 ㅅㅂ 아직도 눈앞에 아른거리네ㅋㅋㅋㅋㅋㅋㅋ
DEGAAN TV : 님들 품번추천이나 품번찾지말고 그냥 로즈티비봐라 차원이 다르다
Inspiration Relaxation : 요새 로즈티비 이딴거 댓글에 많이 보이던데 많이 꼴림?
All Cartoon World : ㅅㅂ진짜 이번엔 로즈티비냐?ㅋㅋㅋㅋㅋ징글징글하다 한번보고 맘에안들면 삭제한다
lion boys : 로즈티비에서 그거 ASMR 듣는데 맛집이더라

... 

#슬라이스 방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7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esungtech.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