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오겔크림쇼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류이 조회 48회 작성일 2020-10-20 15:51:10 댓글 0

본문

피지오겔 라인별 싹! 다! 비교!! 도대체 뭐가 다른거임? 내 피부엔 뭘 써야할까?

안녕하세요, 여러분~ 블링수 입니다~~~​​★

오늘은 피지오겔의 모든것 파헤져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라인도 많고 이름도 비슷비슷해서 헷갈리셨죠? 제가 홍조가 심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기초는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 하나만 사용했었는데요. 최근에 피지오겔 ai 리페어 크림이 리뉴얼 되었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 참에 판매업체에 전화와 메일로 질의응답을 주고 받으며 비교해보았습니다!


이미 피지오겔 사용하시는 분들, 혹은 피지오겔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자신의 피부에 뭘 사용해야할지 몰랐던 분들은 이번 영상에서 도움을 많이 받으실 수 있을 거예요. 영상 끝까지 지켜봐주시고~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먼저 하고 가실게요, 그럼 지금부터 피지오겔 전격비교!!! 레츠고~~~~



※ 블로그 링크
https://blog.naver.com/blingsoobook/221981936807

※ 비지니스 메일
blingsoobeauty@gmail.com

#피지오겔#레드수딩AI#프로리스토어링#카밍릴리프#AI리페어#DMT#피지오겔비교#피지오겔추천





※ Background Music
Audionautix의 I Like Peanuts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http://audionautix.com/
Kevin MacLeod의 Hammock Fight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에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출처: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213
아티스트: http://incompetech.com/
Elice_엘리스 : 영상보고 고민이 어떤 제품을 사면 좋을지 너무 고민이 되요ㅠㅠ 악건성에 속건조도 너무 심하고 속건조로 인해 피부 속에서 후끈거리는 열감도 가끔 느껴지는데 파란색라인이 좋은지 아니면 레드라인이 좋을지 조언 부탁드려요ㅠ
배추 : 영상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피지오겔 ai크림을 사고싶어서 찾아보다가 레드수딩 ai랑 카밍 릴리프 ai 크림이랑 두개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뭘 사야할지ㅠㅜ 많이 헷갈렸는데 영상보고 제품을 잘 구매했어요ㅠㅜㅜ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ㅎㅎ 정말 감사해요
김베짱이 : 피지오겔 좋단 얘기 많이 들어서 사볼까했는데 제품이 너무 많아서 뭘 사야할지 고민이었거든여ㅠㅠㅠㅠ 영상 처음 봤눈데 진짜 정리 너무 깔끔하게 잘하시네여 감사합니다 복받으세영
이성민 : 레드수딩ai크림 너무 좋아요 비행 필수 아이템!
윤윤 : 제로이드는 쳐바르면 얼굴에 열감 오지던데 갓지오겔은 그런게없음
윤소영 : 저는 건성에 감정홍조에 특히 정말 심한데요 ㅠㅠ 프로 리스토어링 크림 쓰려고 하는데 혹시 화장 하기전에도 써도 괜찮은가요..?ㅠㅠ
지송 : 악건성에 민감성 홍조 살짝 있는 피부인데 뭘 쓰면 좋을가요??
연양갱 : 블링수님 제가 좁쌀 여드름이 많고 화농성도 가끔 나는 지성인데 레드수딩 ai 크림 사용해도 되나요? 파랑색 데일리 모이스쳐 페이셜 크림은 유분기가 많아서 트러블이 더 나더라구요
뿅뿅 : 피지오겔 파랑이는 보니깐 시어버터 같은 성분이 있던데 ㅠㅠ 처음 써보는 성분이거든요
평소에 좀 모공 막는 성분을 바르면 트러블 나서
안 맞겠죠?ㅠ
넝안 : 피부가 건성에 가까워서 큰 여드름은 안나는데 알갱이 같은 좁쌀이 많이나요ㅠㅠ 병원에서 제로이드를 추천해주셔서 썼는데 속은 건조한 느낌이 사라지지 않더라구요 혹시 피지오겔 괜찮을까요?? 영상 다 분석하신 거 너무 대단하세요

피지오겔 DMT 크림 솔직 리뷰 & 성분 분석! (피부 타입 테스트 추가)

2018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에서 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받은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처 테라피 페이셜 크림 줄여서 피지오겔 DMT 크림!

친절한 로지가 솔직하게 알려드려요!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크림 150ml → https://coupa.ng/btlsqb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바우만 스킨 테스트 하러 가기 ↓
http://www.tatoa.co.kr/page/pigment/baumann.php



#피지오겔#DMT#수분크림


BGM - https://www.youtube.com/watch?v=Q-yp9a8gKD8\u0026index=38\u0026list=PLzCxunOM5WFLNCSF0UEHZqFJJlmdeL71S

https://www.youtube.com/watch?v=zXnuDrEN9Xo\u0026index=399\u0026list=PLzCxunOM5WFLNCSF0UEHZqFJJlmdeL71S

Happy and Joyful Children by Free Music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3.0 Unported ? CC BY 3.0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아릉궁 :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크림도 해주세요
아릉궁 : 우와 대박 꼼꼼히도 분석 하셨네..감사합니다
Flight boy : 피지오겔에 산뜻한 타입도 있나요,...?
1.2 : 1.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2.다이카프릴릴카보네이트

이거 두개 같은 성분 인가요???
1학년3반19번이현서 : 저는 예외에 속한 피부지만 그래두 지금 몇년간 잘 쓰고 있어요 근데 조금 번들거림이 있어서 쓰는게 맞는건지 모르겠어요.
유예원이는 오늘도 노는중 : 전 이거 쓰고 있는데 여드름 다 들어가섰어요
ㄷㄷㄷ... 짱 좋아
애옹애옹애옹민 : 그래서 다 좋다는 피지오겔이 나는 좁쌀폭탄에 여드름폭탄이었구만
유소영 : 궁금증이 한번에쏙..이해 잘되네요..ㅎㅎ
AAA BBB : 개인적으로 피지는 많은데 속건조 심하고 세안후 당기고 붉은반점 올라오시는 초예민한 복합성 피부이신 분들한텐 비추.. 이거 쓰면서 트러블 더 심해지고
번들거림이 넘나 심해서 찝찝하고 겉돌아서 유분기가 너무 심했어요 ㅠㅠ 피지오겔,키엘,빌리프
수분크림으로 유명한데 호불호 굉장히 심함
M : 저 엄청난 건성이었는데 이러 쓰고 요즘은 미스트에 dmt 크림만 발라도 안건조 하더라구용 발림성도 엄청 부드럽고 기름도 별로 없어요!! 딱 수분 날라가지 않게 지켜주는 막? 정도로만 유분기 있어서 너무 좋아용

[피지오겔] 국민 만능 로션! 수분 공급용이 아니라고? [뷰리봉 TV]

[피지오겔] 국민 만능 로션! 수분 공급용이 아니라고? [뷰리봉 TV]

뭐? 국민 로션 피지오겔이 내 피부엔 별 효과가 없다고 ?@_@?
건조 · 당김 · 홍조 · 예민한 피부 극복을 위한 수분 촉촉 프로젝트!
수분과 유분 어떻게 구분해서 발라야 할까? 유분은 필요 없는 걸까?
수분 충족 꿀TIP 6가지는??
지금 바로 시청하세요 ...(* ̄0 ̄)ノ
(p.s 아니 나도 저 로션만 달고 사는데...;;)

K-뷰티 시조새, 신지우 대표!! 그녀가 추천하는 기초 피부 관리 제품이
궁금하신가요? 그렇다면 아래 링크에서 만나보세요!
https://bit.ly/2MRfgOU

구 독: http://bit.ly/2IZTtmo
E-mail: beautybongtv@gmail.com
----------------------------------------------------------------------------------
세상의 패션n뷰티 신생아를 위한 뷰리봉TV
----------------------------------------------------------------------------------




#피지오겔 #수분보습 #만능_로션 #쇼호스트_김봉희 #뷰리봉_TV
J K : 오잉..? 저 피부에 관한 영상 굉장히 많이 보는데 팩 얘기 빼곤 여러번 들어봤던 말이라서 좋은 정보 잘 요약되어있다고 생각했는데.. 그냥 일반인 유투버들 말도 잘 믿으면서 저분은 피부관리사라는데 왜 그렇게 날카로운 반응이 많은지 조금 당황스럽네요. 비판하는 댓글엔 정확한 부가 설명을 하는게 훨씬 좋을것 같아요. 그냥 개인적인 견해라고 하면 전문성이 없는 분이 그냥 혼자 생각하는걸 얘기한 느낌이라서.. 팩 겹치는것도 여행 같은 피곤한 상황에서 깜빡 잠들었을때 수분 뺏기는 현상을 방지하는 법이라고 했는데 비판을 넘어선 무례한 글이 보이네요.. 열심히 정보 공유해준 저 분이 상처받지 않길 바라며, 더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로 돌아와주시길! 아님 의사라던지 다른 분야의 피부 전문가들도 같이 모시거나하면 좀 더 다양한 의견을 들을수 있겠네요.

댓글을 꼼꼼히 다 확인하시고 부정적인 의견에도 상냥히 대하고 질문들은 직접 물어보시고 답변 전달하기까지 해주시는게 참 정성스럽고 친절해보여요! 저도 혹시 늦었지만 질문 하나 해도 될까요? 민감 트러블 홍조 건성피부인데, 민감성은 자극을 최소화 해야해서 각질 제거 하지말라는데, 좋다는 그 어느걸 발라도 속당김이 잡히지가 않고 흡수가 안되는 느낌이라서 각질 때문이 아닌가 생각하는데 이럴땐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피부를 덜 민감하게 만들수 있는 팁이나 피해야할 습관, 피부 열 낮추는 법 등등 민감성 트러블성 홍조 피부를 위한 영상도 만들어주실수 있다면 부탁드립니다! 열 오르는거 때문에 운동과 햇빛도 안좋다는데, 건강상 그 둘을 피할수 없잖아요 ㅠㅠ 앞으로 더 좋은 컨텐츠 부탁드리며, 채널이 더욱 흥하길 기원합니다 :)
박채연 : 화이트닝에 도움이 되는 크림이 있을까요?
john Kim : 동서가 피부과 전문의인데 화장품 다 쓸데없다고 합니다. 본인도 피지오겔 하나만 바른다고 하네요.

이유를 물어보니 화장품 어떠한 성분도 피부 표피를 통해서 진피까지 도달할 수 없다고 합니다.

아무리 좋은 성분이라도 진피에 자극을 주지않는 한 개선이 이루어지지 않는다고하는군요.

그러면 어떻게 개선해야하느냐 하니까 딱 두가지라네요. 레이저 아니면 주사 그 이외는 돈지랄이랩니다.

이 동영상에서 그나마 맞는 말은 피지오겔이 유분으로써 피부 표피에 코팅을 해준다. 라는 한마디만 일부 맞는군요.

이런 이야기도 있구나 하고 잘 보고갑니다
장기영 : 뭔가 유사과학 내지는 약장수...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의학적근거에 입각한것이 아니라 사우나평상에 앉아서 피부에 관심많은 아주머니들이 나누는 사담같아요..물론 그게 나쁘다는것은 아니나 마치 피부관리에 관한 지침서를 전달하는듯한 말투와 제스쳐는 사람들에게 오해의 소지가 있지 않나 싶어요 최소한 개인적경험에 근거하며 의학적사실과는 무관하다는 이야기를 자막에라도 달아주셔서 시청자들이 혼란하지 않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진피까지 보습을 채워준다는 이야기에 웃고갑니다 잘봤어요~
장기영 : 진피에 수분을 채워요? 진피까지 화장품이 흡수가 될 수 있나요..?
[LOTR]반지의제왕 & 숨겨진명작들 : 1일 2~3팩이면 피부 엄청상하죠 목욕하고나면 왜 피부가 왜쭈글해지는지 생각해보셔야할듯
핡핡 : 결국 덧바르는 수분은 피부의 수분을 증발하면서 앗아갈뿐 전혀 도움 안됨 그냥 일시적인 수분감의 산뜻한 느낌이 좋을뿐
roaal13 : 팩 세개씩 겹치는 거 보단 쿠팡에서 고무팩 5천원이면 1kg 삽니다 ㅋㅋ 그거 오래써여
일반 시트팩 붙쳐놓고 고무팩위에 얹고 30분정도 있으면 효과 짱입니다
이런식으로 1주일에 부지런히는 3번만 해줘도 피부 정말 좋아져요
특히 얼굴 열오를때 무조건 해줍니다 저는
하며살자인정 :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1. 알로에베라, 피지오겔 두가지만으로도 좋은 피부 유지 될까요??

2.두 제품을 바른 후 1시간 정도 지나면 당김이 살짝 있는데 이 때 알로에를 더 발라야 할까요?

3. 자기전에 바를 크림이 추가적으로 필요할까요??
후늬 : 팩을 5개를 겹칠바에 수면크림을 바르는게 낫습니다. 겹친다고 들어가는게 아니에요.
본인도 피부에 흡수되는건 한계가 있다고 해놓고 본인부정을 하고 있네요...

... 

#피지오겔크림쇼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6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esungtech.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