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카탈로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카이캐슬 조회 222회 작성일 2021-01-18 08:09:28 댓글 0

본문

COSMETICS : 삼정KPMG경제연구원의 화장품 트렌드 동향. 피부 적합성과 언택트를 고려하는 K뷰티 마케팅.

문의사항은 kbeauty101as@gmail.com

삼정 KPMG 경제 연구원에서 화장품 트렌드 동향을 정리함. 트렌드 변화를 C.O.S.M.E.T.I.C.S로 규정함.
1)C는 clean beauty. 
유해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화장품. 동물성 원료가 들어가지 않은 비건 화장품과 유기농 원료로 만든 유기농 화장품이 속함. 패키지까지 친환경적인 재료로 만드는 제로웨이스트를 도입 중.
2)O는 outstanding indie beauty brand.
독립적으로 설립돼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이는 인디 뷰티 브랜드. 글로벌 기업들이 성장성이 높은 인디 뷰티 브랜드들을 많이 인수합병함.
3)S는 streaming beauty.
방송하면서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
4)M은 mass customization.
맞춤형 화장품. 대량생산을 유지하면서 개인화, 초개인화까지.
5)E는 evolving cross-over beauty.
국경, 카테고리 등 경계를 허물면서 뷰티가 크로스오버, 일종의 융합으로.
6)T는 tech-care.
뷰티 케어. IT기술들을 기기, 진단에 접목시킴.
7)I는 ingredient concern.
케미포비아(화학물질 공포증)가 만연해져서 성분에 대한 관심 커짐. 착한 성분을 찾는 체크슈머가 늘어나고 있음. 허위, 거짓 정보에 대한 무분별한 제공을 주의해야 함. 
8)C는 cosmeceutical.
화장품과 의약품의 합성어로 기능성 화장품을 의미하는 코스메슈티컬.
9)S는 sustainable and COVID-19.

기초와 달리 색조화장품 판매가 많이 저조함.
색조를 판매하기 위해 묻어나지 않는 식, 가벼움을 강조하며 신제품을 개발함. 
스킨 케어는 트러블 완화를 강조함.

화장품 회사들이 대면판매가 힘들어서 온라인에서 경험할 수 있는 방향으로 고려함. 
LG가 인수한 에이본의 디지털 카탈로그에서는 자신의 피부 타입을 입력하고 립스틱, 파운데이션 등 모형이 나옴. 이는 가상 현실을 이용한 것.
대기업에서는 IT기업들을 인수해서 접목시키고 있음.
가상현실이나 앱을 통해 스타일을 바꿔봄.

맞춤형화장품의 문제점
기업 입장: 서비스인지 유로인지 경계 불분명.
소비자 입장: 솔루션을 이용하는 것은 화장품 가격에 포함된 것.

피부 적합성에 대한 관심 증가.
여러 화장품 중 클렌징에 대해 가장 관심이 큼.
“내 피부에 맞는 클렌저로 닦아낸다.”

K뷰티가 해외에서 알려진 계기는 ‘화장법’
외국은 맨얼굴에 색조화장을 함.
화장품 선택의 1순위는 피부 적합성.

중국의 온라인 소비.
중국에서 남아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거의 음식점뿐.
온라인으로 판매하지만 유일한 방안인 왕홍 마케팅이 마케팅비가 너무 비쌈.
중국 화장품의 소비 회복세를 토대로 이를 주의깊게 볼 필요가 있음. 
중국 온라인 소비에서 플랫폼들의 치열한 경쟁이 영향을 끼침. 라이브커머스를 도입하고 온라인에서 판매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
디지털 환경, 각종 영상물을 올릴 수 있는 AI기술, 빅데이터에 따른 트렌드 분석이 굉장히 많음.

[5분만에 배우는 일러스트] 일러스트로 카달로그 만들기 / 카다로그 만들기

카달로그 / 카다로그 브로슈어 제작과정 공개 !

제품이 많은 회사에서 필요한 카달로그 / 카다로그 디자인 제작과정을 담았습니다.
저희 대가와 함께 하시면 영상촬영부터 기획 편집 디자인 까지
카달로그의 모든 것 이 가능합니다.

저희 대가들이사는마을은 촬영, 디자인, 마케팅 분야의 크리에이티브 들이
열정을 담아내는 스타트업 회사입니다.
다른 강좌를 보고싶은 분들은 다음영상을 클릭해주세요~감사합니다!
.
.
▶1:1카톡문의 https://pf.kakao.com/_FBNgM/chat
▶포트폴리오 https://blog.naver.com/msinvestmen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erotownkr
▶유튜브구독 http://bitly.kr/EhKPcJf
▶전화문의 1522-7947

#카달로그 #카달로그제작 #카달로그디자인 #카다로그

카테고리
노하우/스타일

화장품회사 창업 / 화장품 브랜드 런칭할 때 꼭 체크 해야 할 5가지! | 화장품 회사가 아니라도 자기 브랜드를 갖고 싶은분들! 이 영상 꼭 보세요 [제품기획, 마케팅, 상품기획]

많은 분들이 댓글이나 개인적으로 화장품 회사 창업에 관심 있다는 분이 많아서 그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창업을 할때 생각해야 할게 정말 많겠지만..
창업 아이템으로 화장품 회사가 꼭 아니더라도 내 브랜드를 가지고 싶은 분들이
창업을 하실때 꼭 체크해야할 중요한 5가지만 꼽아 봤습니다.

1인 창업하시는 분들도 사업계획서는 꼭 써보시고 창업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제품기획, 마케팅, 상품기획에 관심있는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영상입니다
.
.
.
.
.
안녕하세요.

현재 화장품 회사를 경영하고 있는 훈대표입니다.
흙수저가 혼자 1인창업해서 현재는 제 브랜드가 15개여국에 수출도 하고
국내외 홈쇼핑 런칭 및 면세점, 드럭스토어 등 많은 채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제 채널은 진로고민, 자기개발, 창업, 마케팅, 브랜딩, 자금유치, 위기극복방법 등 제가 경험한 노하우들을 공유하고자 만들었습니다.

전 처음 사업 시작할때, 이런것들을 배울 기회가 없었기에
제 경험이 누군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합니다.

-화장품회사 훈대표-

#화장품 #브랜드 #창업

... 

#화장품카탈로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6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aesungtech.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