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단백질보충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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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마로니에 조회 1회 작성일 2021-04-10 22:31:25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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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 보충제 꼭 알고먹자!! ㅣ 머슬마니아 약사의 꿀 정보 놓치면 후회~✨

오늘은 단백질 보충제에 관한
진실 혹은 거짓 모두 알려드려요~!

TIP.
복용 전 간, 신장 건강 상태확인!!
최대한 음식으로 함량을 높여서
드시는 것을 권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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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사 제니에게 궁금한 점이 있다면 댓글로 달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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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 #보충제 #약사 #머슬마니아

'단백질 보충제' 운동 몇개월 때부터 먹어야 효과 있을까? 스포츠 영양코치가 알려주는 단백질 섭취법

'단백질 보충제' 누가 언제 어떻게 먹는게 효과 있을까요?
나에게 맞는 '단백질 보충제' 고르는법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운동 목적에 따라, 본인 식습관에 따라, 운동 시간 등등에 따라 보충제 섭취 방법과 종류도 크게 달라져요!
이번시간엔 여러가지 보충제를 비교분석하며 영양정보표 보는법과 나에게 맞는 보충제 찾는법을 알려드릴게요 : )

✅ 영상에 나온 보충제 할인코드 사용방법 (-41%할인)
1.마프 홈페이지접속 http://tidd.ly/4c875f4d
2.상품 장바구니담기
3.결제전 할인코드입력창에 영어로 FITVELY 입력

마이프로틴은 해외배송으로 배송비가 비싸요-!
구매할때 프로틴과 BCAA등 필요한 제품을 함께 사는걸 추천드려요 ‍♂️

► 추천프로틴
‘토탈 프로틴 블랜드’
단백질 보충만 원하시는분,밤늦게 운동하는분들, 제일 보편적인 보충제로 섭취 후 바나나 혹은 고구마, 통밀빵 같이먹는걸 추천
30g당 117Kcal 단백질24g 탄수화물2.3g 지방1.3g

‘프로틴 식사대용 블랜드’
운동 후 탄수화물까지 한번에 보충하고자 하시는분들, 식사시간이 없으신분들께 추천!
51g당 200Kcal 단백질18g 탄수화물17g 식이섬유 4.1g (식이섬유가 있어 포만감이 좋음)

► 추천 BCAA
BCAA 2:1:1 제품
운동중 근손실방지와 피로도 감소를 위해 섭취하기 좋음
BCAA 효과 이론영상


► 추천 마프 다이어트간식
1위. 육겹바(초코맛,생일케이크맛) 2위. 프로틴 그레놀라 3위. 프로틴 와퍼
맛 리뷰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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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목적에 따라, 본인 식습관에 따라, 운동 시간 등등에 따라 보충제 섭취 방법과 종류도 크게 달라져요!
보충제는 이름 그대로 보충제 일뿐이에요! 과하게 섭취하는걸 늘 주의해 주세요

다만 고강도 운동을 하시는 분이나 평소 단백질 섭취가 어려우신분들은 단백질 보충제 활용하는걸 추천드려요!
보충제 제품은 단백질만 들어있지 않고 보통 단백질 흡수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군’이 함께 있기 때문에
고강도 운동을 하거나 영양섭취가 힘드신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 )


함께보면 좋은영상
► 단백질 많이 먹으면 우리몸에 생기는일

► 운동후 탄수화물을 먹어야 하는 이유

► 다이어트할때 탄수화물 꼭 먹어야 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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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트레이너\u0026스포츠영양코치 문석기
NSCA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ASM - CPT (Certified Personal Trainer)
NSCA Korea - Advanced Sport Nutrition Coach (상급스포츠영양코치)
REPs Registered Personal Trainer
National Certificate - Exercise Consultant Lv3
National Certificate - Personal Training Business Skills Lv4
Red Cross - Essential Aid
문화체육관광부 -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미국공인 국제트레이너
대한평생수영협회 자문위원
핏블리 온\u0026오프라인 헬스케어 CEO
40개국 세계여행 및 국제트레이너 활동
*약물 1g도 사용하지 않은 내추럴 보디빌더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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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가 다이어트할때 보충제 먹어야할까? 제이제이가 보충제를 먹는다면?

안녕하세요 젤린이 여러분!
오늘의 슬림한 꿀답~ 바로 보충제에 대한 질문을 들고왔어요.
남성분들은 운동을 하면서 대부분 보충제를 먹게 되는데요,
과연 여성분들이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보충제가 필수인것일지
다이어트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등등에 대한 짧은 꿀답입니다!

보충제가 분명 도움이 되는 부분도 없지 않겠지만
제이제이는 자연식품으로 섭취 가능한 영양소는 먼저
자연식품으로 먹는 것이 가장 좋다!
라는 주의입니다.
물론 편의성 때문에 보충제를 찾는 젤린이들도 있을거에요.
하지만 보충제는 자연식을 충분히 정끼니 섭취한다는 가정하에
보충을 위해 추가섭취를 하는 것이다보니
절대 끼니 내 섭취하는 메인단백질이 될순 없어요.

많은 젤린이들이 이를 혼동해서 하루에 2~3번 보충제로만
식사를 대용하는 경우가 있는데,
몸의 볼륨이나 스킨이 얇아지는 웨이트 트레이닝의 효과를
보기 쉽지 않을거에요. 건강한 양질의 단백질 섭취하면서
(조금귀찮더라도) 열심히 운동해보아요~ ^^

+ 댓글로 젤린이들이 주로 챙겨먹는 단백질 제품들에 대해
공유해주세요~! 어떤 단백질식품을 먹고있나요 ? ^^.

#다이어트 #보충제 #영양소

** 추천 + 구독 + 댓글은 사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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